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일상

여행가서 하는 삼겹살파티는 행복해!

여행가서 하는 삼겹살파티는 행복해!



전 집에서 구워먹는 삼겹살 보다는

여행가서 해먹는 삼겹살파티가 젤 좋트라구염 ㅎㅎ

이건 아웃백 가서 포장해가지고 왔던 윙이랑 폭립이에염 히히..



아주 많이 사온 삼겹살과 목살!!

작년 연말때 친구들하고 놀러가서 해먹었던건데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아요 . ㅎ

진짜루 잼있기도하고 .먹다가만 온것 같아염 ㅋㄷ



요곳두 아웃백에서 가지고온 폭립!!

아웃백에서는 너무 짜가지고 못먹겟엇는데..

이렇게 구워먹으니깐 먹을만하더라구여 ㅎㅎ

아웃백하니깐 괜시리 투움바 파스타가 먹고 싶어지네여 ㅎ!



6명이서 진짜 어마어마하게 먹은것 같아여.

아7명이서!!ㅋㅋㅋ된장찌개 부터 시작해서..

친구가 이 그릴을 가져왔는데 어찌나 탐나던지..

집에 이런거 하나있었음 좋겟네여 ㅠㅠ



저희가 어디 놀러갔을때 삼겹살파티하나는

끝내주게 잘하거든요 ㅎㅎ

근데 친구네 어머님이 식당을 하셔서 그런가

찌개가 더 일품이라능거!!



우리는 이렇게 어마어마하게 먹고 난후

이것저것 겜도 하고 잼나게 놀면서 

2016년을 마무리했던게 기억이 나네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