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361)
공인중개사 2차 시험후기 깔끔하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후기 깔끔하다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언제 시간이 이렇게 흘렀지 흠칫 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그럴 새도 없이 전부 마무리 잘 하고 계실테죠. 각자만의 방법으로 조금이나마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서 고군분투 중이실텐데, 그게 뭐든간에 올바른 방향일 것이라 봅니다. 그런데 이보다 더 놀라운것은 2020년이 100일도 채 남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혹시 올 해 이 시험을 봐야지 라고 맘먹었다면 깜짝 놀라실것 같습니다. 시작해야지 하다가 시기를 놓친것 같아서 또 늦었네 라고 하실수도 있겠죠.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왜냐하면 공인중개사 2차 시험후기 등을 보면 많은 이들이 준비하는 기간을 1년정도로 잡기 때문입니다. 시험은 한 해 단..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접수 조명받다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접수 조명받다 급 눈꺼풀이 넘 무거웠는데 이대로 가다간엎어지겠구나 싶어 일어나 간.식.을 하나 입에물었더니 좀 살거같네염. 와 근데 이거 넣자마자살살 녹는게 아주 맛난것이 담에도얼마든 들여서 사오고 싶은 순우l에 무조건 들어있어여. 물론 여기에도 이런게 있긴 하고같은걸로 구할 수도 있지만 직접 가서겟 해오는 것이 훨씬 좋지영. 그래서 담에도 가지고 올 수 있도록지금을 열쉬미 할 일을 하려구해요.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접수에 대한 ㄴH용으로글을 꾸며보도록 할터인데, ㅇr침부터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로 모든 곳들이 다 들썩거렸답니다. 2018년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접수는2018.08.13부터 22일까지이며, 마ㅈ|막날은 18시에끝나니 꼭 ㅁl리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공인중개사 1차합격수기 돋아나다 공인중개사 1차합격수기 돋아나다 요즘에 젤 시원한 곳은 ㅈl하철과건-물인듯 합니담. 제일 편한 곳이 집이긴 하지만어l어컨을 넉넉하게 틀 수 없으니이렇게 더운 날에는 나가서 ㅋr페라도 가는것이더 낫다 싶지여. 밖에 있다가 안으로 들어갔을 떄그 ㅅ1원함이란 이루 말할 수 없는것!! 그러나 그것도 잠시라고 계속 있으면냉.방.병.에 걸리겠는데? 싶을때가 있어여.그 때 너무 춥다고 밖에 나간다면급격한 온도차로 인해서 진짜 걸릴수도 있으니그 땐 온도를 좀 높여주거나 잠깐 끄거나하는 것이 더 낫습니댜.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적`정`온`도`를유ㅈ|하는 것인데여,,,공인중개사 1차합격수기를 보면 간간히코H적한 곳에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이정도면 환-경도무시 할 수 없는 것이지욧. 이러한 ..
262기 해군부사관 필기시험 대대적이게 262기 해군부사관 필기시험 대대적이게 얼마전에 만났던 칭구들의 모임에서다 밥을 먹는데 한 애만 다욧 한다고 하나도입도 안대고 있는걸 보니까 완전반.성.이 되더라구엽. 맞아, 한다고 했으면저렇게 해야하는데 저는 일단 다 먹어놓고나중에 후호l를 하니 될리가 있나여 뭐 에효. 근데 이렇게 쓰고 있는 지금도이따가 저.녁.은 뭘 먹어야 하는것인지집에 뭐잇지? 라고 떠올리고 있으니이는 불ㅊ1병으로 판.정.이 될 것 같네여 으하하그래도 어제 ㅁ1디어에서 밤 늦도록먹을게 나왔는데도 안먹고 꾹 참았다구요 ㅎㅎ 쓸데없는 얘기가 너무 길었지염.이제부턴 262기 해군부사관 필기시험에 대해말을 한 번 해보려 합니닷.이번 262기 해군부사관 필기시험은9/8에 있는데요, 7/23~8/16까지가 원.서.접.수.ㄱl간이며해군부사관 ..
무역영어 기출문제강의 새롭다 무역영어 기출문제강의 새롭다 저는 휴ㄱr를 완전 극.성.수ㄱl에 가서친구들한테 평소보다 더 주고 간다고궁ㅅl렁을 대며 금.액.을 얘기했더니오히려 저한테 그정도면 그 기간에 싸게가는거라고 하더라구욤. 물론 ㅂ1수기보단 높긴 하지만 그래도그게 어디냐고 하던데 제가 넘 부-정적으로생.각.을 했나봅니당. 그래도 애들이 그렇게 얘기를 해 주니까금.액.은 잊어버리고 이제는 구처l적인겨l획을 세워보려 하는데 이럴수가어저l 어떤 pro에서 제가 갈 곳에맛집이 있다고 나온 것! 거기는 무조건꼭 가보고 말거예여 ㅎㅎ 여.행.얘기는 그만하고 이제무역영어 기출문제에 대해 얘기를하려고 합니다아. 마침 다양한 ㅈr격증강조r들을 아무조-건없이 들을 수 있는공`인`모`에서 무역영어 기출문제강의가 업로드되었다는 소-식이 들여왔네요. ..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전략 종결냈다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전략 종결냈다 혀에 염증이 났는데, 사실 이런건ㅅ1간이 약이라 걍 냅두잖아염.근데 토욜 저녁에 급 심해지더니계속 아픈 그 상태네요.. 그래서 요즘ㄱr글만 하면 잇병이 다 낫는다는 것을한 번 사볼까 합니담. 근데 그걸로도 다 안나으면ㅇ1비인을 가야할까요 아니면 ㅊl과를..?여튼 어디든 가서 이거 빨리 떼어내고싶은 생-각이구, 더불어 혀클ㄹl너도 하나 사서사용해보아야겠어엽. 무덥지만 그래도 ㅁl래를 위해서경비지도가 자격증 취득전략을 찾아보고계신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계신것으로 보입니다앗.ㅅ1험이 11/17로 이제 4달여가 남아서 슬슬준ㅂl라고 하시기 떄문이지염. 하지만 학-원은 별로 없고, 인/강/을 듣자니너무 홀로 하는 것 같아 나중에 포ㄱl하거나미루게 되면 어쩌지? 라는 생-각들을 ..
2019 9급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일정 단정짓다 2019 9급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일정 단정짓다 평소같으면 약.속.이 있었음 좋겠다 라는금욜이지만 오/늘/만큼은 그런거 없이집에가서 편히 쉬려구여. 목도 어ㄲH도 넘아파서 이번에도 엄ㅁr의 손을 빌려풀어주려구 합니담~ 2019 9급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일정에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주목!그거에 대해서 여l측을 한 번 해볼텐데,일단 올 해 언제 봤는지 알아보아야겠졈? 2018년 9급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일정은국ㄱr직과 ㅈ1방으로 나뉘니1년에 딱 두.번.있는거겠지염. 국.가.직.은 4/7이었고ㅈI방은 5/19이었는데 이 날일반 ㅈ|방직셤이 있었던 터라 경-쟁률이작년 대비 조금 낮아졌다고 했었습니담.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206.9:1이라는어마한 ㄱ1록을 남겼었더랬지여.... 2019 9급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일정,국.가..
2018년 29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 부치다 2018년 29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 부치다 이따 칭구랑 뭘 먹어야할지머|뉴를 제가 골라야 하는데... 아직까지 딱히땡기는 것이 없어서 큰일입니담.근데 항상 본인은 다~ 먹을수 있다고 저한테고르라고 하는데 알고보면 이것도 싫어하고저것도 별로라고 하기땜에 신-중히 골라야하죰. 하지만 정말로 생'각'나는것이 없으니이거 참 어떻게 해야할지 몰겠네염.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면 아까운 ㅅl간만가니까 그냥 암거나 먹어야겠어여. 그런데 얘가 이번에 돌아오는2018년 29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을 준ㅂ1하고있어 수-다 주저l의 일부도 그것이 될 것 같군요. ㄷh화가 원활히 되려면 저 또한2018년 29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을 알아야할 것 같아서 좀 찾아봤습니다. 2018년 29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은딱 한 번으로, 10/27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