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일상

집에서 토스트 만들기 간만에 도젼!

집에서 토스트 만들기 간만에 도젼!



오늘 할일이 무척이나 많아진기분이에요.

그냥  뜬금없이 토스트 먹고 싶단 말을 듣고.

요리하는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오! 내가 집에서 만들어서

남자친구랑 오빠도 좀 주고 회사식구들도 좀 주면되겠다 싶어찌염



그러타 보니 여자처자 집에서 토스트 만들기를 낼 새벽5시부터

진행해볼예정인데말이죠 하하..

진짜 올만에 만드는것 같네염..한 3년만에?

전에는 진자 매일 아침마다 집에서 토스트 만들기를

했거든요 ..가뜩이나 내일은 불금이니깐 더 행복하게 만들어야죵.



제가 희생해서 남들이 맛잇는 음식을 먹을수만

있따면 전 모든지 해도 좋아여..근데 마트에

피클이 있을려나 몰겠네염...흠..


일단 집에가서 강아지를데리고 병원에 갔다가

돌아와서 마트에 가서 장을 보고 그리고나서는

집안정리를 좀 하고 내일 집에서 토스트 만들기할거

미리 손질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아 다이소가서 토스트 따로 싸는 용지같은거 있나 봐봐야겟네여.

호일은 너무 먹기 불편할것 같은데..남자친구가 차만 타고 다녀서..

근데..차에서 뭘 먹는걸 잘못하더라구염..간김에..젓가락도 ㅋㅋㅋ

전 근데 길거리에서 파는 토스트들보다는 위아래 사진처럼

프렌치토스트를 좋아하는편이라 전..



낼 저만 계란에 푹담근 프렌치 토스트를 먹을예정이랍니당 하하

전 그냥 핫케익같은그런게 좋아서 ㅎㅎ



간만에 만드는 토스트인지라 과연 성공적일까

란 생각도 들긴 하지만 꽤나 그래도 잘나오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도 드네여 ㅎㅎ



꺄악 빨리 요리 했음 좋겟네여..

이렇게 좋아하는줄 알앗으면 어렸을때부터

그냥 요리나 배울걸 그랬어염..ㅠㅠㅠ

그게 적성에 제일 맞는것 같은데..요리할때가 젤 행복하거든여 ㅎㅎ


내일 집에서 토스트 만들기 하고 후기 남겨볼게염


이미지출처-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