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일상

스팸마요와 고추참치 편의점 김밥 질리지않앙!


스팸마요와 고추참치 편의점 김밥 질리지않앙!



오늘은 아침에 회의를 하느라고 시간이 많이 뺏겼어요..

그래서 점심시간에라도 좀 할려고 ㅠ_ㅠ..

편의점에서 김밥을 사다먹으면서 할려고했는데

오! 못보던 김밥이 ㅋㅋㅋㅋㅋ



원래 아침에 배고프면 편의점김밥을 즐겨먹거든요 ㅋ

근데 오늘은 아침도 안먹고 했는데도 하하하.

그래서 잽싸게 집은게 스팸마요와 고추참치김밥이였어요 ㅎㅎ

스팸마요도 맛잇어지만 고추참치도 어찌나 맛나던지 !



칼로리는 300칼로리 조금 넘어요..요새 나름

식단조절중이라서 ㅎㅎ그래도 이렇게 편의점김밥

한줄먹는게 속이 안더부룩하고 좋은것 같아요.

사람들은 편의점김밥으로 때우지말라고 하지만..

자취생인 저에겐 편의점음식만큼 좋은건 없답니당 ㅎ



이렇게 오늘 하루도 편의점 김밥한줄과

사탕 4개? 정도로....여태까지 버티긴 버텼네여 ㅎㅎ

오늘은 상한머리를 싹뚝 잘라버리러 가요 시원하게.

원래 못자르게 하는 사람이 있어서 못했엇는데

이젠 그런사람도 없고 자르라는 사람만 생겨서 나원 ㅠ



근데 망할까봐 걱정이긴한데 ㅠㅠ..그래도

잘라도 그닥 이상하지않을거란 믿음을가지고 ...하하.

이상하게 편의점김밥과 도시락 라면은 왜 먹어도먹어도

질리지가 않는걸까요  ㅠㅠㅠ........편의점꺼만 한 2년넘게

먹은것 같은데 말이죠...계속해서 새로운것들이 나와서 그런가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