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일상

냉이나물된장찌개 그리고 제육볶음으로 싄나게!


냉이나물된장찌개 그리고 제육볶음으로 싄나게!



일요일 저녁은 봄에 좋은 한식으로다가!!
진짜 간만에 요리실력좀 뽐내보았습니다..^^;;

달래랑 냉이가 나왔길래..옳타구나~

된장찌개를 해야겠다 햇지여 ..하하.

전 참고로 요리할때 조미료를 쓰지않습니다~~ㅎㅎ



일단 여행갔다와서 남은 목살이랑

집에 있는 삼겹살이랑 섞어서 제육볶음을 했어요.

레시피는 아주 간단해요.

소쥬,간장조금.매운고추장두스푼,마늘.애호박.양파.청량고추.이렇게

넣고 양념을 조물조물 하듯이 해준다음에!!



그리고 구울때는 올리브유와 버터를 넣고 하는거에염 ㅎㅎ

그러면 굳이 어떠한 조미료를 넣지 않더라도

아주 맛있는 제육볶음이 완성이 된답니당.^^



그리고 너무나 맛잇게 먹었떤 달래와 냉이 버섯을 넣고

얼큰하게 끓인 된장찌개 !!



캬 저희 친오빠도 진짜 맛나게 먹더라구염 ㅎㅎ

간만에 친오빠가 집에 놀러서 요리한거였거든염 ㅎㅎ

오빠가 어찌나 맛나다고 하던지 ㅎㅎ



솔직히 된장찌개는. 뭐 별거 없어요...ㅠㅠ

달래 넣고 냉이 넣고 집된장이랑 찌개된장섞어서

넣어주고~두부넣고 나물넣고 청량고추넣고

고춧가루 팍팍넣고 끓이면 완성!!



그리고 남은 버섯으로 버터구이도 해서 먹엇는데

진짜 맛잇더라구염 ㅎㅎ그렇게 저희 친오빠랑 저는

한참을 수다떨면서 저녁7시부터 많은 대화를 했네여 ㅎ

우리 형제 모두 잘되야할텐데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