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미스터피자 주안역점 하프앤하프 핵맛이당!


미스터피자 주안역점 하프앤하프 핵맛이당!



오늘은 졈심에 부서사람들하고 졈심에 회식을 했어요.

뭐 회식이라기보다는 그냥 다같이 밥먹을려고했는데

오늘따라 이상하게 피자가 너무 땡기는거에여!

그래서 ... 미스터피자에 전화를 해서 12시에 4명 예약해두고

메뉴도 미리 말해서 12시에 피자가 바로 나올수 있도록 해놓았어염.



저는 저녁에 친구한테도 줄려고 그냥

불닭신화 레귤러사이즈랑 하프앤하프 라지사이즈를

주문해놨어여! 꺄울 요새 왜이렇게 피자가 땡기는지 미추어버리겠드라구염

요새 봄이 와서 그런가 어마어마한 식욕을 보여주고 있음..

이 냉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여..진심 맛잇음 훗..


역시 미스터피자 주안은...샐러드바가 갑이징!



자잔 매니저님인지 직원이신지는 몰겟지만..

이렇게 시간에 딱맞춰서 주셨어염..꺄악 신난다..

우린 모두..일단 포테이토들어간거부터 ㅋㅋㅋㅋ



진짜 넘나 맛잇더라구여..사랑한다..캬..

난 왜 어렷을때 이맛잇는 피자를 싫어햇던걸가..

이렇게나 맛잇는데 말이다...



이 올라간 소스가 어찌나 맛나던지...ㅠㅠㅠ



그래도 사진은 찍어야 하니깐..

찍고 먹자..제발...으악....어제밤에도

엄청 먹엇는데...ㅠㅠ...왜케 많이 먹는거지 나 왜이러는거지 ㅠㅠ



짜잔 드디어 한조각 가져옴 훗...엄청나게

많이 몬가 올라가잇음..고구마엣지 좋앙..>,<



저희는 그렇게 피자 두종류를 시켜서 다 맛보고..

전 세조각이나 먹엇네여 하하하..살이 다시 엄청 많이 찌고 잇어여..

요새...절제가 안되네요 ㅠㅠㅠ미스터피자 주안점 언니도 넘 착하고

잘챙겨주셔서 좋앗어염 ㅎ>,<


아 그리고 계산할때 엘지유플러스 VIP 여서 20프로인가 할인받고

계산했더니 ...원래 8만얼마나왔는데..66000원정도 계산함 >,<

할인카드 잘만 이용하면 저렴하게 먹을수 있으니 참고하셔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