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역 맛집 시방새 감동적인맛에 놀라다!


주안역 맛집 시방새 감동적인맛에 놀라다!


그렇게 인터넷에서 시방새..가 많이 보이길래

저도 팀회식이라서 1차로 고깃집갓다가

2차로 가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분위기 너무 조트라구염 하하...

전 갠적으로 새우머리버터구이가 진짜 젤맛잇엇어염 하하



그래서 두번이나 시켜먹엇다능 ㅋㅋㅋ

꼬막이랑 간장새우는...그냥 한번씩 먹고 땡!!ㅎㅎ

그리고저희는 쇼치쿠바이 타쿠죠를 두병...이나..

시켰어여 하하하 그리고 1+1 하는 사케도 또 먹엇다능 ㅎ



생각보다 진짜 맛잇더라구여 ㅎㅎ

전 원래 오또상만 먹는데 타쿠죠 뒤끝맛도 괜찮고

달달했어요 전 ㅎㅎ

역시 사케는 차갑게 먹는게 진리인듯+_+!



간장새우는 김이랑 날치알이랑 계란이랑해서

싸먹었는데 음~~마싯소~ 하지만 워낙

간장새우를 잘 못먹는편이라 ㅠㅠㅠ



그리고 제가 젤 잘먹엇던!!새우머리버터구이 

넘나 사랑스러운맛+_+!!



꼬막비빔밥도 맛잇엇어여. 엄청 크더라구여 ㅎㅎㅎ



그렇게 저희는 간만에 팀단합을 제대로 했답니다.

늘 함께하면 즐거운 이들. 그리고 벗

넘나 좋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