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동암역 참치왕2호점 언제가도 비리지않아서 쪼앙!


동암역 참치왕2호점 언제가도 비리지않아서 쪼앙!




제가 회를 너무 좋아하긴 하지만 뭐..

참치도 정말 좋아하긴 해여 근데 참치는

다니던곳에만 가서 먹게 되더라구여 ㅎ

그래서 동암역 참치왕2호점 실장님한테 늘

갈때마다 전화로 예약을 하고가염 ㅎㅎ



그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서 주시거든여 ㅎㅎ

그리고 어떤곳은 가면 비려서 못먹겟는데..

동암역 참치왕2호점은 전혀 비리지가 않아여..

그리고 한번씩 리필해서 먹을수 있기 때문에..

배터질때까지..먹을수 있다는 큰쟝점이 있찌염 ㅎㅎ



짜잔 드디어 나왔어여..이게 양이

적어보이지만..참치가 워낙 귀한 음식이짆아여..

그래서..먹으면 엄청 배불러염..이거뿐만아니라

다른것도 계속 나오기 때문이죠 ㅎㅎ



늘 갈때마다 초I상의맛과 좋은 서비스를

해주시기 때문에 다른데는 솔직히 못가겟더라구염 ㅎㅎ

괜시리 이렇게 폿팅을 하니...간만에 혼슐이라도 하러

가고 싶어지네염 ㅎㅎ.....요새 혼쟈먹는 밥과 슐이 왜케

편한지 모르겠어염 ㅎㅎ그게 자유같아요..



하지만 단졈은 ..혼자잇는걸 좋아하다보니..

이상하게 불면증이 생김..생각이 더 많아진다고 해야할까요?

근데 여기 동암역 참치왕2호점은 혼쟈가도 실장님이

대화를 많이 해주셔서 절대 심심하지 않아요 ㅎ



아 조만간 날잡고 다음주쯤 평일에 함 가야겟네여~

혼자가 편해여~흑....다 먹진 못하겠지만 글애두..

음악들으면서 혼쟈만의 시간을 보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하네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