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 고기 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 핵존맛!

주안 고기 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 핵존맛!!



그렇게 유명하다는 주안 한우 맛집

'해바라기정육식당' 이란곳을 어제 태어나서

첨으로 가보았따..그냥 간만에 소고기가 넘

먹고 싶엇다고 해야될까..진짜 엄청 먹엇다..



이 땟갈보소...허허...소 반마리다 이게..

난 진짜 엄청 부족할줄 알앗는데 진짜 

배불른데도 꾸역꾸역 엄청 먹엇다..슐과함께 하하하..

어찌나 맛난던지 사람들도 바글바글..

이래서 주안 한우 맛집이라고 소문이 낫구나 했다..



그리고 묵사발..진짜 사랑함..

넘나 맛잇는긋....이거 나온거 큰거 한그릇 다먹엇다..

무슨 걸신들린애마냥 ㅠㅠ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육회..역시 나는

이렇게 냉동육회가 더조타능거 ㅋㅋㅋ

계란이 없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서비스니깐...이렇게 육회까지 주니.

주안 한우 맛집이 아닐수가 없지 +_+!!



캬~~맨첨에는 차돌부터 훗..

넘나 맛잇는긋.. 캬 역시 

차돌은 빨리 익어서 넘나 좋아..

굽는이는 따로 있고 먹는이도 따로 있으니

이 보다 더 좋을수가 있나?ㅋㅋㅋㅋ



캬~~너무나 맛잇게 한상 ㅁ거엇다..정말 그리고

콘샐러드만 3그릇을 혼자 먹엇다..

넘나 맛잇엇음...오늘또 가라하면  또 갈수잇을것 같다.

소반마리 다먹고 돼지왕갈비도 하나 시켜서 먹엇는데

진짜 맛잇엇다..이렇게 난 또 다시 건강하고 튼튼한 돼지로 봄을 맞이하고 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