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 해장국 맛집 전주콩나물국밥 진리일세

주안 해장국 맛집 전주콩나물국밥 진리일세




주안 해장국 맛집이라고 소문난

24시 전주콩나물국밥

원래 뼈해장국이랑 순대국을 좋아해서 

그 두가지만 많이 먹눈데 이번엔 한번

콩나물국밥집으로 고고!



역시 해장술이죠^^호호



그리고.. 저거 안써져있었으면

삶은계란인줄 알고 깻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안 해장국 맛집

와우

저 열기를 보세요.

보기만 해도 입천장 까지는 소리가 들리네여.

호로로록



요기에 기호에 따라서 날계란 푸는데

저눈 풀어서 먹었더욤.



와우.. 지짜 짱맛탱임.

뭔가 저에게는 신거운 느낌적 느낌이 있었는데

그럴땐 깍두기 국물을 넣으세유.


진짜 왜 사람들이 깍두기국물 넣는지 알겠음...

감칠맛 추가욤 호호.


글구 여기 주안 해장국 맛집

깍두기가 맛있어요...

한뚝배기 싸가고싶었음.

역쉬 해장국맛집은 김치맛이지!!!



글고 추가로 시킨 메밀전.

못먹을거같았는데 다먹음요.호호.

쫄깃쫄깃 마이쩡.



거기에 막걸리 한잔 먹었는데

저 원래.. 그러지 않았는데

한잔먹고 약간 취기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알쓰가 되어가나봐유.

이렇게 나이가 먹고..ㅠㅠ


암튼 여기 회사에서 가까우니

자주가야겠어요!!구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