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구월동 안주 맛있는 술집 요있네

구월동 안주 맛있는 술집 요있네



술자리를 할때 가장 중요한 것.

바로 안주지요!!

안주가 좋아야 술이 잘들어간다구욤.그럼그럼 암요.



그래서 구월동 안주 맛있는 술집

미술관을 아주 자주 가는 편인데요.

이쯤되면 홍보대사라고 오해할수도..

그치만 아닙니다. 1도 상관없는 손님임.ㅋㅋㅋㅋㅋㅋㅋ



구냥 구월동 안주 맛있는 술집 미술관은

특별할건 없지만 안주들이 다 깔끔하고

좀 퀄리티 있게 나와서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분위기도 괜찮구여.ㅎㅎ



그냥 소주를 먹으면 꽐라 되는 날이 많았지만

자몽은 거의 취하지 않지요.


그치만 진짜 엄청나게 많이 먹으면

취하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먹읍시다.)



저희는 구월동 안주 맛있는 술집 

미술관 가면 두가지를 거의 번갈아가면서 시키는거같아여.

나가사끼짬뽕, 짬뽕탕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짬.뽕사랑



역시 소주엔 탕이죠.

한잔 하고 국물 한입 먹으면

그냥 아주 꿀떡꿀떡~


제가 원래 술을 별로 좋아하진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너무 땡기네요..

역시 스트레쓰엔... 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