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요거프레소 메리초코 갠적으로 글세

요거프레소 메리초코 갠적으로 글세


저를 메리의 세계로 안내한

요거프레소 메리딸기!

그거 먹고 일부러 찾아가서 많이 먹었는데요.


요즘에는 잘 안보여서 못가게되는 ㅜㅜ

근데 칭구한테 요거프레소 메리초코를 선물받아서

한번 먹어봤네욤.



원래 딸기를 먹고싶었으나..

이게 기프티콘이라 먹었는데

알고보니 메뉴 변경 가능하대요.


이렇게 바보같을수가..ㅎㅎ

그래도 뭐 맛이 궁금했으니까 먹어보았습니당.



요거프레소 메리초코는

위에 브라우니가 있고

그 밑에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아이스코초

음료 등이 섞여있는데요.


이때 같이 먹은친구가

자꾸 한약맛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초코와 요거트의 조화가

요상스럽긴 했어요..

딸기는 짱인뎀!



요거프레소 메리초코

아래 섞인 부분이 요상하긴 했는데

한약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약재 넣은거같다곸ㅋㅋ

몸에 좋으라고 넣었나보다고..


미각 잃은듯.ㅎ



갠적으로 요거프레소 메리초코는 별로구욤.

딸기가 짱이네요.

원래 저희집 근처에 있었는데 없어져가지공 ㅜㅜ

힝..

검색해서 찾아가야 갈수있네요 많이없어서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