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역 신전떡볶이 양념 죽여줘

주안역 신전떡볶이 양념 죽여줘



저희 회사엔 떡볶이를 넘나

사랑하시는 주임님이 계신답니다.

저는 입사 초반부터 알고있었는데

정작 주임님은 초l근에서야 깨달았다고 하시더군요. 허허



그래서 오늘도 먹었습니다.

주안역 신전떡볶이!

비도 오고 회사서 좀 멀어서 배달! 뚜시!

메뉴 고민고민 하다가 

일반1 치즈1 치즈김밥, 튀김

이렇게 시켰어용.

굿굿


거기에 사이다까지 !!

12시까지 배달 시켰눈데

우리 주임님.. 11시 30분부터

목빠지게 기다리심.



저눈 신전 먹을때 무조건

치즈떡, 샐러드컵밥 이렇게 시키눈데

컵밥까지 시키면 너무나 배부를거같아서 

빼고 이렇게 시켰어용.



갠적으로 다들 신전김밥 맛있따눈데

저눈 별로..

그냥 김치랑 치즈만 들어가서용...흠

김밥엔 단무지인데^^



으으으음 주안역 신전떡볶이

또먹고싶네요

아까는 무진장 배불렀눈데 ㅎㅎ


치즈가 진리!!!

근데 먹는 사람 3명 다 매운거에 약함.

저눈 애기 장을 갖고 있어서 바로 탈이 나고요.

주임님은 애기 미각이라 처음엔 별로 안매운데?

하시고는 나중에 맵다며 콧물파티를 여십니다.


또 한명은 애기미각과 장을 동시에 가져서

배가 부르지 않지만 젓가락을 내려놓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한맛으로 시킨건데 ㅋㅋㅋㅋㅋㅋ



하하.. 오늘은 아침부터 토스트에 떡볶이에

밀가루 파튀

배부르고 조으네용!ㅋㅋㅋㅋ

맵긴 했찌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양념 비법좀 알고싶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