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역 땡초우동 맛집 깜짝놀랫숴!

주안역 땡초우동 맛집  깜짝놀랫숴!!



몇일전에 남자친구랑 주안역 땡초우동 맛집을

예전부터 벼르고 별르다가 드뎌 가봤는데여~

와우 생각이상이여서 넘 놀래서 감탄해서

써볼려고 합니다. 하하하..



술추I해서 찍은사진이니 흔들림은 감안해주세여 찡긋>,<

이건 치즈연유떡인가 그런데여.

와 진심 넘 맛잇어서 집에 싸가지고 가고 싶었어여.

하지만 집에 가져가면 보나마나자 또 안먹고 방치해둘게

뻔해서 그냥 그자리에서만 폭풍적으로 먹고말앗음 ㅎㅎ



그리고 땡초우동도 진짜 맛잇어어염

주안역 땡초우동집이 맛집이라길래 ..

솔직히 맛집이라고 해서 가보면 진쫘 맛잇는데는

몇군데 없거든여 . 근데 제가 우동을 별로 안좋아하긴하는데

여긴 진짜 김치까지 시켜서 후루루룩 다먹음..



맨첨 나왔을때의 비쥬얼이에여.

제가 넘나 좋아하는 치즈가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염호호

떡 굽기강도도 적당하니 넘나 좋았어염

이래서 사람들이 땡초우동집이 주안역 맛집이라고

하는구나 싶었지염 ㅎㅎ



그리고 이 떡에다가 연유를 싹 입혀서 먹음

어찌나 맛잇던지 완전 짱이였다능

그래서 남자친구한테 여기 또 가고 싶다고 했더니

나중에 또 가자했숴염 흐흐흐

이날 집에 어케 들어갔는지 기억도 안나네염

넘 맛잇게 기분좋게 취해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