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 한솥도시락 치킨마요 존맛일쉐!!

주안 한솥도시락 치킨마요 존맛일쉐!!



일요일 아침에 딱히 먹을게 없어서

남자친구랑 주안 한솥도시락에 갔어요.

역시나 점심시간때여서 그런가,사람들이 많터라구여

포장하는사람들도 많구 ㅎㅎ 



누가 커플아니랄까봐 먹는 식성도

비슷한 우리는 빅치킨마요와 그냥 치킨마요를

주문하였답니당 그리고 원래 김치는 

줬던걸로 아는데...흑...이젠 김치도 팔더라구염 ㅎ

그래서 김치 사고 북어국 사고 해써염.ㅎ



주안 한솥도시락 맨날 지나가면서만 봤지..

직접 사먹어본적은 없엇거든여..

대학교다닐때 하도 많이 먹어서 ㅎㅎ

근데 간만에 먹느낀 둘다 넘나 맛잇어서 좋앗다능

근데 뭔가 소스가 좀 부족한 느낌이였어여..



그래서담에는 주안한솥도시락에서말고  제가 직접

소스를 만들어서 먹어보기로 했어여..

과연 제가 잘 만들수 있을련가는 몰겟지만

일단뭐 도전해보는거죠 ㅋㅋㅋㅋㅋ

남은치킨다 뜯어가지고 ㅋㅋ



그리고 볶음김치는 넘나 맛잇어서..

둘이 먹다가 부족해서 300원짜리 김치하나 더 사서

먹었어염..그리고 저희는 소래양떼목장도가구.

남산도 다녀오구 쌍문동까지 들렷다가 주안에와서

땡초우동가서 맛잇는 저녁을 먹고 귀가하였답니당

알찬 쥬말이였네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