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 맛집 양자강 볶음밥 인정하닷!

주안 맛집 양자강 볶음밥 인정하닷!



아 역시 점심을 먹으면 안되요...좀 자야되는데.

점심시간에 자야 저는 일상이 좀 굴러가는 편이거든여.

근데 낮에 밥을 먹어버리면 졸려서 ㅠㅠ 일을 할수가 없어여..

일할때 잠오는게 제일 싫커든여..아무래도 계속 앉아만

있다보니깐여!!!하하하...



근데 볶음밥의 유혹은 견디지 못하겠드라구여..

전 중국음식중에서 유일하게 좋아하는게 짜장이라서..

근데 역시나 너무 졸려서 십분안에 한번꼬롤 스트레칭을

해줘야 하는 판국....하..점심먹고 안조는 사람들이 젤 신기한듯..



옆에 계신분은 잡채밥을 시켰는데

진짜 맛나보이더라구여..글서 저도 담에는

잡채밥 시켜볼려구여..예전에는 밥이 아깝든 안아깝든

남겼는데 요새는 왤케 음식들이 아까운건지...



그래서 살이 찌나봐요 ㅠㅠ

주안 맛집 이라고 소문난 양자강은 진짜

짬뽕이랑 짜장종류 잘해여 ㅎㅎ매운짜장도 나왔는데 

먹을만하고 아주 맛잇엇어여 ㅎㅎㅎ

그래서 집에서 먹을때도 전 양자강에서 시켜먹어영 ㅋ



오늘은 아르바이트뭐고..그냥 퇴근하고

집에가서 달이 꼬옥 끌어안고 잠이나 자고 싶네여..

요새 달이생각뿐이에염....침대에서 재우기 연습이랑 

강아지 계단 사줬거든여...겁이 많아서..올라갔다 내려갔다를

잘못해여..똑똑하다했는데...아직 넘 애기라서그른건가,,



그리고 서비스로 군만두도 나왔어여!!

저희회사에서는 매주 금요일마다 단체로

주안맛집 양자강에 가서 식사를 하거든여 ㅎㅎ

비록 전 배불러서 먹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늘 갈때마다 느끼는 맛나는 짜장이 들어간

볶음밥 평타이상 쏘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