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 뽀까뽀까 맛집 역쉬 실망없숴!

주안 뽀까뽀까 맛집 역쉬 실망없숴!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주안 뽀까뽀까 맛집에

다녀왓는데요~ 회식겸해서 갓엇어염 ㅎㅎ

좀 되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염 하하하하...

제가 닭요리중에서 제일 좋아하는거에염..

치즈닭이라고 해야할까여?



이름을 정하기는 애매하나 매운찜닭같은 비쥬얼에

치즈가 올려져서 나오는 주안  뽀까뽀까 맛집은

정말 너무 살앙해염..늘 맛이 변함이 없어여..

늘 손님도 엄청 많구여 .그래서 여자들끼리 가서 

큰거 한판 시켜서 먹으면 30분이면 동이 난다능 !



이렇게 사진도 나름 잘찍는다고 했는데

실제로보면 안이래염...제가 넘 못찍은거임...

이날도 저희는 주안 뽀까뽀까 맛집에가서

저번에 중간맛은 별로 안매웠다면 제일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ㅋㅋㅋ이번에 저빼고 다 쥭음 ㅋㅋㅋㅋ



캬캬 언제한번 남자친구랑도 가야하는데

제가 일이 넘 늦게 끝나서 갈시간이 없네영 흑흑..

근데 중요한건 살도 빼야하는데 일끝나고 자꾸

뭘 먹어서 문제라는겅....ㅠㅠㅠㅠ근데 자꾸

뭐가 땡겨요..솔직히 졈심은 먹으면 졸려서 

업무에 지장이 있을것같아서 안먹거든여 ㅠㅠ

너무 졸아가지고 ㅠㅠ



그래서 저녁이라도 잘먹어야지 하면서 낮에는 사탕이나 커피

과자 주점부리로 때우긴 하는데..그냥 이럴바엔

한끼제대로 먹고..-_ -;;;;군것질을 안하는게 낫겟어요 ㅋㅋㅋㅋ

괜스레 이거 쓰니깐 갑자기 주안 뽀까뽀까 맛집가서

비오니깐 캬~~매운거 시켜놓고 한쟌 하고 싶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