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역 육쌈냉면 은제가도 매혹적이얌!

주안역 육쌈냉면 은제가도 



주안역 육쌈냉면은 언제가도 넘 맛있고 

매일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서 좋아요 ㅎㅅ ㅎ.

제가 진짜 냉면 덕후거든요..특히 비냉만 먹능...

그냥 냉면 자체만으로  봤을때는 우와 맛잇다는 아니지만

고기의 맛이 한층 더해져 엄청 맛잇다능+_+!



물론 육쌈 냉면 말고 뭐 

고쌈냉면도 있지만 전...원조인

육쌈냉면만을 추구합니다..

고기맛은 여기가 그나마 젤 나아요 ㅎㅅㅎ!!



그리고 주안역 육쌈냉면에서 빠질수없는

바로 육수!!온육수를 먹으러 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네염 ㅎㅎ

일단 나오기전에 온육수부터 한컵 다마셔주는 센스!



짜잔 일단 고기부터 나왔어요 ..

제가 고기를 많이 먹는편이라 ..셋이 갔는데도

고기 추가 시킴..근데 고기 3인분치고는

너무 조금이지 않아요?;;;;2분이나 3인분이나

크게 별반차이없는듯..



짜잔!!내가 좋아하는 드디어 비빔 육쌈냉면 등장!

캬 ...이 다대기가 은근히 맵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아요 ..많이 매운게 아니라..

조금씩 입맛 돋구는 매운맛이라 계속 당기는 그런맛+_+!!



여러번 잘라주고....냉육수 부어주고!!식초넣고!

겨자소스 넣고 비벼주세요 호로로록!!



그리고 다른분은 떡만두국 먹었는데

비교적 만족했는지 이렇게 한그릇 뚝딱!!



이렇게 셋이서 한톨도 안남기고 뚝딱 다 해치웟네여 :D

캬 쥬말내내 냉면한그릇을 못먹었더니..

오늘도 육쌈냉면이 땡기지만..글애도..건강을 위해 

밥을 챙겨먹겠어요 ㅠ_ㅠ....


냉면은 담기회에 하지만 이번쥬에 기필코 또 먹으로 갈거에염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