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부산돼지국밥 맛집 진짜 원조를 먹은 느낌!!


일전에 부산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먹게된

부산돼지국밥...솔직히 우연히는 아니죠...

정말 많이 알아보고 간거였거든요 ㅎㅎ

아침11시쯤 갔는데도 거진 사람들이

문열자마자 왔는지 꽉차있떠라구요 ㅎㅎ



설봉돼지국밥이라고 하는데 였는데요..

가족들끼리 하는건지...엄마 아빠 아들은 주방에

딸이 홀과 계산을 보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보기 넘 좋트라그요..사람들이 수육도 

엄청 많이 시키던데....ㅠㅠ한참 기다려야한데서..

그냥 돼지국밥만 먹기로함 ..



이렇게 소면도 따로 나와서 본인이 넣고 싶을때 

넣어서 먹어두되여 ㅎㅎ와 진짜 인심이 후해서 그런가

양도 엄청 많고 진짜 왠만해선 한공기 다 안먹는데

뚝딱 해치웠어요...만약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설봉 부산돼지국밥으로 또 먹으러 갈거에요!

그때는 반드시 수육을!!>,< 


그리고 주방도 오픈되있어서 믿고 먹을수 있었다능

저의 점수는요!!!? 

맛, 청결, 친절, 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