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역 맛집 연어시대 생연어사시미만 마싯쪙


주안역 맛집 연어시대가서 친구랑 호로록 냠냠쩝쩝했어여.

어찌나 그동안 연어가 먹고싶었는지 엉엉 ㅠㅠ

드디어 소원 성취한듯 ㅎㅎ 저희는 셋트를 시켰는데요

생연어사시미+연어샐러드 ㅋㅋㅋㅋㅋ


근데 마이미스테이크..그냥 연어만 먹을걸

다른거 탕을 시키거나 ㅠㅠㅠ



진짜 연어샐러드는 제스타일 아니였어염..

친구도 먹다가 좀 그러킨 하네 햇지만

친구는 열심히 잘먹음...단시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시켯을뿐인데..그래서 연어만

밑에서 쏘옥 골라내서 먹엇어여 ㅋㅋㅋㅋ



비쥬얼은 진짜 어마어마하게 맛잇고 좋았는데 ㅠㅠ

아쉽지만 다음에는 샐러드는 안먹어보는걸로 하하..

하지만 다른분들 입맛에는 맞을수 있음..

난 그냥 연어무한리필집을 가야할듯..

그래도 연어가 엄청 차가워서 조아따능 >,<



짜잔 주안역 맛집 연어시대의 생연어사시미 비주얼보소!

그냥 딱 둘이먹기 좋은 양정도? 근데 배고픈이들에게는

부족한 양이였음..우린 영화보고 나와서 무척이나 배가 고팠기에..허허..

사실은 청춘연어가 넘나 가보고 싶었는데..

하필 일요일날 쉰다 해가지고 ㅠㅠㅠ



어쩜 이렇게 결이 곱고 부드러운지..하~

얼마나 먹고 싶었던 연어이던가..

진짜 제가 어느정도로 연어를 좋아하냐면요..

마트에 가면 생연어 통으로 크게 되어있는거 

사가지고와서 집에서 회로 먹기도 하고

연어스테이크도 해먹을정도에염...



매일 연어만 먹고 살순없겟지만 일주일에 한두번은

연어로 식사하는게 유일한 저의 낙....회보다는 요새는

연어가 제일 조타능>,< ㅎㅎㅎ


주안역 맛집 연어시대는 첨가봤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나름 조아써염..

눈이 팅팅부어서 쌍꺼풀이 없었던것만 빼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