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역 공차 맛집 점심먹고 쉬기 좋은곳일쉐!

주안역 공차 맛집 점심먹고 쉬기 좋은곳일쉐!!



주안역 쪽에 공차가 새로 생겼어여..

저희 회사 자주다니는 식당 근처에 생겼는데여.

우왕 ...공차..그 말로만 듣던..사람들이 늘

블로그에서만 말했던것 같은데 말이쥬..흑...



같은 팀원들끼리 가보자 해서 저도 오늘은

주안역 공차 맛집에 따라가보았습니다.

어떤걸 먹어야 좋을까 하고 고민을 했는데요.

음...일단 제일 무난하게 많이 먹는다는

그 블랙펄..들어가있는 밀크티!!



그리고 오픈 이벤트로 주안역 공차 맛집에서는

제조음료 구매시 1000원을 주면 퍼엉보틀을

준다고 하더라구여.근데 이거 몇일전에 간거라서

아마 이벤트는 끝낫을듯 하네염 ㅎㅎ



히히 그리고 신메뉴들도 많았구. 빙수들이

어찌나 맛나보이던지..전 솔직히 주안역 공차 맛집에서

공차보다는 빙수가 더 먹어보고 싶었어여 ㅋㅋ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해서 와...적자는 안나겠다란 생각이듬..

그리고 저만 몰랐던건데..공차 여자들이 진짜 많이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여 헤헤;;

전 온니 아메리카노 아니면 카라멜마끼야또만 가끔 먹어서..

요새 사실 몸이 안좋아서 카페인을 끊고 있거든여 ㅠㅠ



ㅎㅎ 주안역 공차 맛집이라 그런가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고 좋았어염..

역시 서비스 마인드가 좋아야 또 오고 싶어진다니깐여 >,<




근데 전 솔직히....다른사람들은 다 맛잇다고 하는데

밍밍하기만 하고 ...밀그펄티?'ㅅ'.....저랑은 안맞는것같아여  ㅠㅠㅠ

그냥 그 모랄까 우러난맛이 살짝 나는게 그냥 싫은거..

그 밑이 펄..은 씹는맛땜에 조트라구염 하하하..


그래도 공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안역에 새로 생겼으니

꼭 반드시 가보시길 바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