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 삼겹살 맛집 까망돼지 냉면이 마싯소!


주안 삼겹살 맛집 까망돼지 냉면이 마싯소!


저희집 골목에 있는 주안 삼겹살 맛집

까망돼지는 고기도 맛잇고 김치찌개도 맛잇지만

전 냉면을 가장 사랑하는데요.


비냉에 육수 부어서 청량고추 쏭쏭 썰어넣어

고기와함께 먹으면 일품이라는거!!



주안 삼겹살 맛집 까망돼지는 2030거리

안쪽에 위치해 있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어서

저녁때가면 자리가 없을때도 있어서 중요한 모임같은거

할때에는 전날가서 미리 예약을 하고는 해요 ㅎㅎ


지난번에 주안 삼겹살 맛집 까망돼지에서

강아지모임을 했는데 맛잇게 잘먹고 왓다는거!



가끔 친구랑 이렇게 집앞이고 가까우니깐

주안 삼겹살 맛집 까망돼지에서 셋트메뉴 시켜놓고

냉면시켜먹는데 고기3인분에 흑돼지김치찌개

캬~ 이렇게 먹으면 진짜 배부르죵!



냉면이 어찌나 맛나던지+_+ 여기만가면

정신없이 먹기 바쁜것만 같아요..

원래는 주안 삼겹살 맛집으로 화포식당만

갔었는데 너무 자주가니깐 당연히 물릴수밖에

없더라구요!



글두 여기 주안 삼겹살 맛집 까망돼지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해서 좋아요.

알바분들도 어찌나 상냥하고 이쁘던지..

알바분들 보면 흑흑 나도 저렇게 과즙이 팡팡

터질때가 있었는데 싶을때가 있어요 ㅋㅋㅋㅋ



제가 어느날 주안 삼겹살 맛집에서

냉면을 먹는데 다른테이블 아저씨가

"저아가씨처럼 냉면 맛잇게 먹는 사람 첨봤다"며

그 분도 냉면을 시켜드시더라구욬 ㅋㅋㅋㅋㅋ

저 먹방해두 되겠는걸욬 ㅋㅋㅋㅋ



그렇게 저희는 또 몇일전에가서 주안삼겹살맛집 까망돼지에서

맛잇는 저녁식사를 하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