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부평 대만술집 리틀타이완 가보았네요

부평 대만술집 리틀타이완 가보았네요




대만에서 유학하다 온 친구가 있어서

가보게 된 부평 대만술집 리틀타이완.

원래 제가 중국, 홍콩, 대만

이런쪽 음식 싫어하거든요 ㅠㅠ


그 특유의 향이...

근데 하도 맛있다해서 와본 이곳.


뭐 봐도 모르니 메뉴는

칭구들에게 맡겼는데

이렇게 치킨같은게 나오더라고요.

음 이건 한국에도 많은거니 괜찮을거같았어요!


부평 대만술집 리틀타이완,

일단 이건 통과였어요!
하나 먹어보니 그냥 치킨인데 뭔가

향신료 들어간 치킨맛?

예를들면 카레라던지?

뭐 그런 맛이었는데 무난했어요.



부평 대만술집 리틀타이완.

내가 사진찍으니

이렇게 들이대주는 칭구들.^^

으응 .. 고마어..^^



그리고 문제는 이것..

정말 특유의 중화권 맛이 나는 국수..

고기도 들어있고..

저는 쌀국수도 안먹거든요.

이거정말 극혐..

기분나빠지는 맛이에요.



으.. 중화권 음식 안맞는 분들은

진짜 가지마세요. ㅎ

술 한잔 먹고 국물 한번 떠먹고 토할뻔..

저 홍콩에서도 음식 안맞아서

숙소에서 컵라면 끓여먹었거든요 ㅠㅠㅠㅠㅠㅠ


다신안갈래욤.

여기가 별로라는게 아니고

그냥 제입맛에 너무 안맞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