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구월동 쭈꾸미맛집 디자인쭈 개성있네

구월동 쭈꾸미맛집 디자인쭈 개성있네



작년이었을거에요.

칭구랑 구월동 씨지비에서 영화보기로 하고

그 근처 맛집이 뭐가있을까 찾아보다가

구월동 쭈꾸미맛집 디자인쭈라고 있길래

거기 가기로 고고!


원래 입맛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어서

어느정도 이상이면 다 맛있다고 하는 편이라 ㅎㅎ 

까다롭지 않게 정해졌지요.



구월동 쭈구미맛집 디자인쭈!

원래 제가 갔을때는 이름이 신복관이었는데,

디자인쭈라는 이룸으로 바뀌었나봐용.


쭈꾸미와 직화 고기 구이와

함께 곁들어 먹는 음식 같은데

약간 오삼불고기 같은?

그런 느낌 같았어요.


하지만 더욱 매운 양념인!ㅋㅋ



구월동 쭈꾸미맛집 답게

찾아보니까 막 웨이팅 했다고

그런 글도 보여가지고 예약해야되는줄 알고 전화하니까

그냥 오라고 해서 갔더니 정말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용?


그 블로거는 뭐지.. 어떤 시간대에 갔길래

웨이팅을 한거야 ㅋㅋㅋ



짜잔 드디어 나온 구월동 쭈구미맛집 디자인쭈!

가까이서 보니 더 군침 고이는 비주얼 아닌가요?ㅋㅋ


제가 원래 매운걸 워낙 못먹어서

맵지 않을까 걱정했눈데 막상 먹어보니

글케 맵진 않고 먹을만한 정도였어영.



쭈꾸미도 워낙 맛있긴 했찌만

고기도 직화구이라서 불맛 나고 !
쭈꾸미랑 같이 곁들어 먹으면 

확실히 맛이가 있떠라고용ㅋㅋ



다 먹고 나면 약간 모질란 느낌이 드는데

그땐 구월동 쭈꾸미맛집 디자인쭈의

볶음밥을 드시면 된답니다.


여기 글고 좋은게 무슨 테이블 밑에다가

뭐 붙이면 인덕션처럼 뜨거워지는데

그래서 온도를 유지해가지고 끝까지

뜨겁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씨지브이도 가까워서 먹고 

바로 걸어가기에 좋은 거리더라고요.


글고 조심해야 할건 화장실이

뭔가 되게 헷갈려요...

그래서 남자 화쟝실 갔다가 바로 나왔는데,

나 왜그러지 취하지도 않았는데.. 라고 쪽팔려 했눈데


뒤이어 나간 여자분도 남쟈화쟝실 갔다가

바로 민망해 하는 표정으로 나오더라고요.

뭔지는 모르겠는데 헷갈려요

그냥 발이 이끌린대로 들어가니

여쟈화장실이 아니더군요.


아무튼.. 이거 조심하세요.

다행이 제가 들어갔을땐 아무도 없었찌만

누구 있다면 굉쟝히 낭패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