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일상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철없는 우리달이 송상해!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철없는 우리달이 송상해!!



아니..요새들어 저의 반려견인 달이가..이상해졌어염.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가 원래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비글보다 더해요...집에 있는거 온갖꺼

다 부셔놓구여..디퓨저도 다쏟고 망가트릴순있는건

최대한 다 망가트린답니다..하..



그냥 외로워서 그런건지..친구라도 만들어줘야하는건지.

만들어줘도 이사나가야 만들어줄텐데..그냥 제가봤을때는 

지금때가 딱 한창 놀고 싶을때인것 같아요...

저희 달이가 10월생이거든요.그럼 딱8개월차인데...ㅋㅋㅋㅋ

아직 애잖아요 한참 애기인지라 이제 이갈이 다 끝나고

그래서 그런지...ㅋㅋㅋ그냥 집에 사람이 있든 없든

미친듯이 뛰어다니고 혼자 물건 다 가지고 침대위로올라와요 ㅋㅋ



그 침대 계단하나 사줬더니..아주 그냥 침대에서 상주..

제가 잘때도 밀어내도 독보적으로 가운데에 누워서

안비키시더라구여 ㅋㅋㅋ워낙 고귀한 견종인건 알겠는데

엄마도 좀 편히 자면 안되겠니 ㅋㅋㅋㅋㅋ

또 눈빛보면 마음이 찡한게 아프기도 하고 .

오늘 아침에도 나오는데 어찌나 미안하던지 ㅠㅠㅠ



그래서 전 피곤을 달래며 커피한잔으로위로해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