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버거킹주안점 콰트로치즈 짱맛입니다!

버커킹주안점 콰트로치즈 짱맛입니다!

피자는 좋아하지만 햄벅은 별로였는데

점심먹으러 버거킹주안점을 가보았습니다!

룰루, 버거킹주안점 참고로 이음카드 안되는거

같아여, 여러번 기계에 넣었다 뺐다는 반복했지만

안되는걸로 알고 계심 될 것 같구요~

빵에 하트무늬 찾아서 SNS에 올리면

경품주는 이벤트 하고 있는거 같았어요~

하지만 저는 블로그에만 올리고 귀찮아서

안하는걸로 하려구요~ 처음 방문해본

버거킹주안점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사람많을 줄 알고 기다리는거 워낙 싫어해서

안올것도 있지만 버거킹주안점 콰트로치즈버거때문에

1일 1버거하고 싶은 마음까지 절로 드는구만용^^

너무 기대 이상에 이상이었던 맛있는 버거였습니다!

패티가 이렇게 맛있는거 처음봤고~

버거킹주안점, 스벅처럼 소스나 다른 것들

추가로 공짜 이용할 수 있어서 치즈소스 더

넣었더니 너무 더 맛있었지뭡니까~

다들 느끼하겠다고 으~하는데 저는

완전 맛있었다는 말씀드리면서 이만

글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담에 또 먹을 버거킹주안점

콰트로치즈콤보 칭찬해요~ 저는

감튀싫어해서 딱 콤보가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