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정보/공인모 소식

무료인강 공인모, 선착순 모집 중도포기예방 프로모션 3선(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무료인강 공인모가 지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 파격적인 합격장학금을 내걸어 실검 1위를 했었던 거 기억하시나요? 이번에는 또 중도포기예방 프로젝트로 오로지 수험생들의 동차합격을 위한 합격장학금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일명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삼구구/사구구 합격패키지'이지요!

'삼구구 합격패키지'의 취지는 누구보다 단기간 빠른 합격이 절실한 분들을 위해서 구성해 놓은 것입니다. 합격축하금에 해당하는 장학금의 상세 지급 내용은 2차 평균 점수에 따라 상이하니 카페내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동차합격시 무조건 30만원, 최대 100만원까지 수령하실 수 있는 '삼구구 합격패키지'이랍니다.


앞에 말씀드린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프로모션의 하나인 '삼구구 합격패키지'와 장학금 스케일이 남다른 '사구구 합격패키지'는 선착순 1,000명을 모집해 진행됩니다. 성적순으로 장학금이 차등지급하게 되며, 그에 따른 장학금에 대해 살짝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등 1천만원, 2등 300만원, 3등 200만원으로 11등까지 순위를 정하여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목표이겠지만 공부도 많이해서 지식쌓고 장학금도 받으니 얼마나 좋은 패키지게요~ 작년 시험 떨어졌다고 슬퍼하지마시고 조금만 더 노력해서 일타삼피를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만을 위한 프로모션만 내세우면 저희 공인모가 아니죠. 최신 학원 실강으로 구성되어있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프로모션 '삼육구 합격패키지'도 소개시켜드립니다. 인센티브가 꼭 영업사원에게만 주어지라는 법 없잖아요. 공부하시는 분들도 합격점수를 넘어 평균 점수가 공인모에서 정해진 점수 이상이면 그에 대한 인센티브 드립니다! 선착순 400명 모집하여 3월 16일 마감하는 '삼육구 합격패키지'에 대한 상세내용 궁금하시면 지금 바로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