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일상

설빙빙수메뉴추천 치즈빙수 샤륵녹아얌


설빙빙수메뉴추천 치즈빙수 샤륵녹아얌



그동안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던

설'빙'을 저번주에 첨으로 가봤는데요,

겉보기에는 그렇게 안보이는데

막상 가보니 엄청나게 넓더라구여 0_0

ㅅr람들이 계속 들어오는데도

넘 넓어서 다 소호r를 하는 곳이었습니당~



여기 뿐만 아니라 앞쪽에도 터l이블이

있는데요, 왜인지 구석에 앉는건

별로라 그냥 ㅋr운터 앞으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갔습니당.



저번에는 티라미수맛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도

그걸로 할까? 하다가 같이 갔던 친구가

설빙빙수메뉴추천으로 치즈맛을 골라줘서

이번엔 그걸로 먹었어염~



ㄱr격표인데요, 참고하시구요,

여기서 ㅅl그니처며l뉴는

인절미맛이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그닥 좋아하지 않는 맛이라

먹어본적은 없습니담.



나왔는데요, 같이 나온 연유는

첨부터 뿌려먹으면 넘친다고

먹는 중간에 첨가하라고 했는데,

칭구는 첨부터 쓱쓱 섞어니

너무 잘 먹더라구욧 ㅋㅋㅋ



제가 봤을때는 얼음간것이 우유 같았는데요,

물이 아니라서 그런지 조금 더 고소하니

맛있었던 것 같구요, 위에 얹어져있는

카스텔라 같은게 치즈맛이 확 나는

커l익같은거라고 보심 되세용. 



딱 씹으면 꾸덕하니 오오

얘가 이걸 먹자고 한 ㅇl유가

있었네~를 알게 됐는데요,

ㅇr몬드랑 같이 먹으면 더

고.소.하고 꾸.덕.하니 입에서 샤르르르르

녹는게 이런거구나! 하실거예욥 느하핫



보니까 또 먹고싶은데 ㅠㅠ

여하튼 저는 이걸먹고 아, 여기는

다른 것들도 맛나구나 라는 것을 느껴서

담에 또 간다면 녹ㅊr맛을 먹어볼 예정임닷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