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가산역술집 안주맛 굿인집 치어스맥주집


가산역술집 안주맛 굿인집 치어스맥주집



불/금/을 보내기 위해서

지인들을 만나 1차로 식사를 하고

아쉬워서 2차로 갔던 곳인데요,

여긴 대략 1년여만에 갔던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욤. 근데 예전에는 몰랐는데

이번에 새로운 면모를 알게됐다는...!



일단 술을 먼저 시켰는데요,

요즘에는 달달한게 인기인데 여기도

ㄷH세에 맞춰서 이런걸 판ㅁH중이었담당~

저랑 같이 갔던 분은 복숭아맛 나는걸,

저는 그냥 일반적인걸 시켰답니담.



예전에는 안팔았던거같은데

강릉에서 직접 공수한 커피를 판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여기가 아무래도 직장인들이 많다보니

이런 결정은 내린게 아닌가 했어여 ㅋㅋㅋ



밥으로 좀 매콤한걸 먹어서

여기서는 자극적이지 않은걸 시키자

했는데요, 그래서 고르고 골라

나가사키탕을 시켰는데 요거요거

best가 될만한 것이었다는....!!



딱 나왔는데 응...?

제가 예전에 나ㄱr사키에서 먹었던

원조랑 조금 비슷한 맛이었어여.

안그래도 너무 먹고싶었는데 울나라에서는

원.조.랑 똑같이 하는곳이 없어서 아쉬웠거든엽 ㅠㅠ



게다가 이런곳은 어쩔 수 없이

냉.동.을 써서 해물에서 이상한 맛이

나는게 일반적인데, 여기서는 거의

그런냄새도 안나고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왜? 와이? 예전에도 여기 왔었는데

왜 이런걸 몰랐을까? 라는 생.각,을 하며

배가 불렀음에도 열심히 먹었던

가산역술집 치어스였습니담.

또 갈 의향? 엄청 높아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