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주안남부역맛집 돌배기집 다니어왔쥬


주안남부역맛집 돌배기집 다니어왔쥬



점심으로 뭘 먹지라고 생각하다가

문득 저번에 먹었던것이 떠올라 이곳에 갔었는데요,

우리는 나름 빨리나왔다고 생각했었는데

들어가보니 이미 사람들이 많이 차있더라구요~

역시 주안남부역맛집 다웠죠 ㅎㅎ



저는 차.돌.국밥을, 같이 가셨던 분께서는

찌개를 드셨는데요, 6.천.원.이면 나름

괜찮은 ㄱr격인거같아요~ 보통은

조금 더 나가지 않나요?



그나저나 여기는 차돌박이 전문인데

저는 한번도 안먹어봤다는 하하핫.

근데 저 소스가 진짜 맛있다고 하시던데

언젠가 한 번 고기를 먹을날이

오겠..지욤? ㅋㅋㅋ



반찬이 나왔는데요,

보통 이런데는 밑.반.찬.이 그냥 그런데

이곳은 먹을만 하더라구요~

특히 저 김치, 국밥이랑 같이 먹으니

그냥 먹을때보다 맛나던데욤? ㅋㅋ



우리가 시킨 머l뉴 중 ㅉl개가 등판!

언뜻보면 된장찌개같아 보이지만

그건 아니구요, 음.. 뭐라고 해야하느냐

청국장느낌인데 먹으면

짭짤하고 약간 얼큰하니.. 여튼 맛있어요!!



밥이랑 나물그릇이랑 같이 나오는데

저기에 비벼서 먹는거랍니닷~

청국장느낌이 맞네요 ㅎㅎ

그런데 밥 한공기까지는 양이 많고

3분의 2정도를 덜어서 쓱쓱 비벼드심 될듯해욤~



제건데요, 저번에 먹었던것보다

건더기가 더 많아보이는건 제 착각?

저번에는 국물이 좀 많았던거같은데

이번거는 안에 고기랑 이것저것 많아서

꽤 잘먹었어요 ㅎㅎ



날이 더워져서인지 열무 냉국수가

나왔더라구요. 나중에 여기서 고기를 먹게되면

식ㅅr는 저걸로 하려고합니다 ㅎㅎ

저기 사람들이 서있는 곳에서는 쌈장과

상추, 고추 등이 있는 셀프바이구요,

여튼 오늘도 맛난 밥 먹었네여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