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인모 일상/#맛집

호미불닭발 배달 혼자 즐기기

호미불닭발 배달 혼자 즐기기


짜증날땐 짜장면~ 우울할땐 울면~

이라지만 저는 이럴때는 매운걸 찾아요.

그중에서도 맛있게 매운거에 최고봉

호미불닭발 배달시켜서 혼자 즐긴답니다.


뭔가 같이 먹는 것도 좋긴 한데

집에서 혼자 배달시켜서 재밌는거 틀어놓고

즐기는 즐거움............

이럴때 누구 들어오면 짜증남 ㅎㅎ


이래서 혼밥이 유행인가봐여.



짜잔.. 빨간 비주얼.

어제도 빨간거 먹고 배탈났눈데

아직 정신 못차렸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래도 이번 연휴 10일이나 되니까

다음날 회사에서 괴로울 걱정 안해도 되니

하루쯤은 이렇게 호미불닭발 배달시켜서

혼자 즐겨야겠어요.


저는 주먹밥까지 시켰거든요.

그넫 이렇게 밥이랑 김이랑 따로 오돈뎅

이거 보니 그냥 집에 있는 밥으로

만들어서 먹어도 될거같더라고욤.


호비불닭발은 김이랑 먹어야 제맛이지!

하, 여기에 소주까지 있으면 금상첨화인데 ㅎ

저는 아직 혼술까지 즐기는 단계는 아니어서 ㅋㅋ


왠지 한번 빠지면 못헤어나올거같은 예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은 다같이 모여서 그 분위기에 취하는게 커서

요런거 집에서나 혼자먹을땐

안먹는 편이에여 ㅎㅎ


아 장장 10일이라는 이번 연휴!
그중 하루는 꼭 먹어줘야겠어욤.